민원인의 사안과 같이 웹사이트 상에서 실명확인이 되지 않아 사용을 하지 못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신용정보회사에서 서비스 되는 실명확인 데이터베이스는 은행연합회에 집중되는 금융권의 신용 정보와 한국신용평가정보 신용정보 회원사인 비금융권정보가 결합된 정보입니다.
따라서 정확한 정보를 입력했는데도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는 민원인에 대한 신용자료(미성년자인 경우)가 없거나 혹은 전산망에 잘못 입력(개명이후 정정 조치되지 않은 경우 등)된 경우입니다.
아래와 같이 대표적인 신용정보회사가 있사오니 해당업체에 문의하시어 정정 및 기재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신용평가정보 www.siren24.com → 고객지원센터 → 본인실명등록하기
※ 한국신용평가정보 www.creditbank.co.kr(☎1600-1533) → 실명확인관련절차 문의, www.namecheck.co.kr → 개인실명등록센터 → 온라인실명등록센터
※ 한국신용정보 www.idcheck.co.kr 인터넷 실명확인 서비스 → 개인실명등록센터
실명등록 이후에도 계속 실명확인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한다면 해당 사이트의 시스템상 문제일 수 있사오니 해당 사이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안심 진단 서비스 시큐어플러스 - 케이핌(www.kpi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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