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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 Q&A

주민번호 실명확인이 되지 않아 가입이 안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용정보회사에서 서비스하는 실명확인 데이터베이스는 은행연합회에 집중되는 금융권의 신용 정보와 한국신용평가정보 신용정보 회원사인 비금융권정보가 결합된 정보입니다.
따라서 정확한 정보를 입력했는데도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는 귀하에 대한 신용자료(미성년자인 경우)가 없거나 혹은 전산망에 잘못 입력된 경우입니다.
아래와 같이 대표적인 신용정보회사가 있사오니 해당업체에 문의하시어 정정 및 기재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신용평가정보 www.siren24.com 실명확인고객센터→개인실명등록
※ 한국신용평가정보 www.creditbank.co.kr ☎1600-1522
※ 한국신용정보 www.idcheck.co.kr 실명확인 서비스→실명등록

실명등록 이후에도 계속 실명확인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한다면 해당 사이트의 시스템상 문제일 수 있사오니 해당 사이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안심 진단 서비스 시큐어플러스 - 케이핌(www.kpim.co.kr)